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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차처럼 만드는 자차 보험수리 사례 E 클 수리

오늘은 E220 차량의 자차 보험수리 작업을 의뢰받은 날로부터 3일만입니다.

오늘로서 완전히 새 차처럼 변신된 차량이 출고 준비를 마쳤네요

자동차를 운전 중이거나 주차 중에 긁히게 되면

당황하셔서 보험회사부터 전화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보험회사에 전화하시는 것이 먼저 가 아니랍니다.

특별히 남의 물건을 손상시킨 경우가 아니라면

보험처리는 편하게 아무 때나 접수하셔도 되기 때문이죠

사실 제일 먼저 하셔야 할 부분은 단골 자동차 수리업체와 수리 방법을 상의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고요??

보험회사는 자기 고객이 자동차를 긁힌 순간부터는 내 편이 아니기 때문이죠

수리 비용을 지불해야 하니까요

하지만 고객은 수년간 혹시나라도 생길지 모를 이런 순간 때문에 보험에 가입하신 거고

이럴 때 자동차 보험수리를 효과적으로 하는 것이 그동안의 비용을 만회할 수 있는 기회랍니다.

물론 사고가 나지 않는것이 더 좋겠지만 이왕 손상도니 차량이라면 합리적 방법을 잘 선택 하는것이 최선의 방법이겠죠

새 차처럼 만드는 자차 보험수리 사례 E 클 수리

자차 보험수리를 진행하면 보험료가 할증된다는

보험회사의 얘기에 너무 겁내실 필요는 없습니다.

보험료는 보험료 할증 한도라는 것이 있고

그 할증 한도라는 것은 보험료가 올라가지 않는 한계점이라는 것입니다.

보험회사에 전화하면 무조건 보험료가 오른다.

자기들이 추천하는 협력업체에 가라 등

보험회사가 유리한 쪽으로 고객을 회유합니다.

이유는 간단하죠

보험회사의 이익이 침해되지 않도록 유도하기 위한 것입니다.

때문에 자차 보험수리가 필요한 상황

즉 자동차를 단독으로 긁히거나 쌍방이 긁혔다고 하더라도

본인의 사고 이력과 상대 차량의 예상 수리 비용 예상 과실 부분 등을

확실하게 구별하여 고객에게 손해를 주지 않도록 컨설팅을 받으실 수 있는

업체를 찾아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 수리를 맡기시다 보면 이것저것 회유하여 수리 비용을 불리려고

꼼수를 부리는 업체들이 있는데

이런 업체들은 사실 거르실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사업장의 입장에서 매출을 올려야 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지만

장기적 안목에서 보지 못하고 순간의 이익만을 추구하는 것은 비양심적인 것이라는 저의 생각입니다.

국내 유일의 “자동차 보험처리 컨설턴트” 골드엠 임충익을 찾으세요

정직과 신뢰로 보답하겠습니다.

문의전화 1661-4854

새 차처럼 만드는 자차 보험수리 사례 E 클 수리

오늘 작업이 완성된 벤츠 E220 차량의 경우는

자차 보험수리 작업으로 3판의 판금도 색 작업과 휠 복원 작업을 진행한 사례입니다.

서비스센터에 가시면 교체에 들어가야 했을 뒤 펜더도 말끔하게 살려 드렸고

휠도 깨끗하게 복원해 드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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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차처럼 만드는 자차 보험수리 사례 E 클 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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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판금도색 작업에 들어가기 앞서 휠을 대체 휠로 갈아 끼고

휠 복원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렇게 작업해야 판금도 색 작업 시간을 늘릴 수 있는데

자동차 판금도 색 작업은 공정 간의 시간 텀을 어느 정도 주어야

나중에 자동차 도색 품질에 하자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새 차처럼 만드는 자차 보험수리 사례 E 클 수리

자동차 판금도색 작업 모습입니다.

뒤 범퍼 경우 경미한 상처였기 때문에 부분도 색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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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금도색 작업을 하는 동안 뒤 휠이 새 휠로 변신 되었습니다.

새 차처럼 만드는 자차 보험수리 사례 E 클 수리

잘 수리된 차량은 휠을 맞춘 다음 도색 부위를 광택하고 세차를 깨끗하게 진행하였습니다.

새 차나 다름없이 아주 잘 완성된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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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차처럼 만드는 자차 보험수리 사례 E 클 수리

이상 오늘의 자차 보험수리 요령과

벤츠 E 클래스 수리복원 작업 모습을 포스팅하였습니다.

행복한 저녁 되세요

새 차처럼 만드는 자차 보험수리 사례 E 클 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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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지후생 지표

복지로서 한계성을 갖는 국민 총소득(GNI)을 보완하기 위해 미국의 노드하우스(W. Nordhaus)와 토빈(J. Tobin)이 제안한 새로운 지표를 말한다. 현재 주요 지표로 활용 중인 국민 총소득은 국민 복지에 영향을 미치는 많은 요인(주부의 가사노동, 여가, 공해 등)을 포괄하지 못하고 있어 국민 생활의 질적 수준 또는 복지수준을 정확히 반영하지 못하는 단점을 가지고 있다. 이를 감안하여 경제후생지표는 국민 총소득에 후생 요소를 추가하면서 이후 생요소를 제외함으로써 복지수준을 정확히 반영하려는 취지로 제안되었지만, 통계 작성에 있어 후생 및 비후생 요소의 수량 화가 쉽지 않아 널리 사용되지는 못하는 실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