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입니다.
오늘의 작업기는
오랜만에 멋진 차량의 전체 PPF입니다.
퍼플엑스 대장의
자동차 구입의 끝을 장식하고픈
911 카레라 카브리올레ㅠ
많은 분들의 드림카 같습니다.
오늘 입고된 포르쉐 911 카레라는
1963년 포르쉐에서 356의 후속으로 공개한
RR 및 R4 방식의 스포츠카로
명실상부한 포르쉐의 기함이자 상징 그 자체로
현재 포르쉐의 모든 양산차는
911의 디자인을 토대로 개발합니다.
입고된 992는 2018년 11월 미국 LA에서
8세대 신형 911 카레라 시리즈를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신형 카레라 S와 4S는 450마력의 6기통 수평대향 엔진과
8단 PDK가 장착됩니다.
이전 모델과 비교해 출력은 30마력 증가했으며
가속력도 각각 3.5초, 3.4초로(스포트 크로노 패키지 장착 시)
더 높아졌습니다.
하지만 991.2(4S)에서 공식 제로백이 3.8초였는데
실측이 3.4초가 나왔다는 점을 감안하면
992모델은 실측이 3초까지 나올 수도 있습니다.
카레라 S 모델의 제로백이 3.1초가 나오면서
카레라 4S 모델의 제로백은 3초로 추정됩니다.
992모델의 경우에는 차체 디자인으로는
큰 변화는 없었습니다.
여전히 RR 및 R4 레이아웃을 유지하지만
미드십 엔진 레이아웃을 차용한 포르쉐 911 RSR의
설계를 일부 차용하여 후륜 축이
전륜 축보다 더 짧아졌고 이에 따라서
무게비 배분은 최대한 50 대 50에 가깝게 맞춰지며
차종의 태생적인 오버스티어 성향을 낮추려는
노력이 돋보였습니다.
이에 따라서 992모델의 바디에서
엔진룸의 전후폭이 줄어든 만큼
좌우 폭이 넓어져서 타이어 휠베이스가
전작 991 모델에 비해서 돌출된 형태로 바뀌었습니다.
뒤쪽 휠은 전작들과 달리 1인치(앞 20인치/뒤 21인치)
더 커졌습니다.
입고 사진입니다.
블랙바디에 레드탑!!
말이 필요 없는 옵션까지 완벽합니다.
작업 내용으로는
‘클리프 디자인’의 ‘옥타곤’ PPF 제품으로
전체 시공과
실내 가죽 코팅
루프 소프트탑 코팅
이렇게 진행합니다.
작업 사진입니다.
포르쉐는 전반적으로 곡선이 많이 강조되어
꽤 높은 난이도를 요합니다!!
꼼꼼히 작업해 나갑니다!!
완성 사진입니다.
본래의 도장보다도 더 광도 높은
포르쉐 911의 완성입니다.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