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입차 틴팅전문점
레인보우 M&C입니다.
오늘 소개는 틴팅 재시공입니다.
작업을 진행할 차종은
머스탱입니다.
중고차량 구입후 3년동안 잘 타고 다니다가
이젠 분위기를 바꾸어 타보고자
틴팅필름을 바꾸길 원하셨습니다.
선택하신 필름은
레인보우필름의 V90입니다.
시공내용
틴팅 재시공
(레인보우 V90)
농도
전면30%
측, 후면12%
반사필름은
호불호가 갈리는 필름이지만
반사필름을 싫어하지 않으신다면
높은 열 차단율과
고급스런 색감으로
마음을 빼앗기기 충분한 필름입니다.
작업장에 입고후
기존 필름을 제거합니다.
분위기를 다르게 만들고 싶어
재시공을 선택하신 이유도 있지만
시간이 지나 색이 변하고 빠져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한 이유도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재시공 이유는
색이 변해서
프라이버시보호가 되지 않거나
낮은 열 차단율로 시공했을때
더 만족스런 열 차단을 누리기위함이 가장 큽니다.
필름 제거는 옆창부터 시작했습니다.
기존 필름을 제거하면
유리면에 필름의 본드가 남게 되는데
머스탱에 시공된 필름은
생각보다 본드가 많이 남아
고생좀 했습니다.
유리면에 남아있는 본드는
비눗물을 뿌려 적당히 불려준후
시공자의 전문적인 손길로
유리면에 스크래치가 나지 않도록 제거를 합니다.
뒷유리부분은 다행히 수월하게 제거가 되었습니다.
수입차량의 경우
출처가 분명치 않는 필름으로 시공 했을때
뒷유리 부분은 제거가 수월한 필름으로
시공이 되어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출처가 분명치 않는 필름이란
시공되어있는 필름내에
마크가 없어
어떤 필름으로 시공되어있지 모르는 필름을 말합니다.
하지만
마크가 없어도 시공한 보증서를 보유하고 계시거나
차주님께서 어떤 필름으로 시공되어있는지 알고 있다면
상관없지만,
이런 필름들은 대부분 보면
내구성이 떨어져 색이 바래있고
차단율로 만족하기가 어려워하시죠.
그래서
60%이상은 재시공을 하기때문에
뒷유리부분은 제거시 열선 손상이 되지 않도록
제거가 수월한 필름으로 시공을하는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본드가 남지 않아 다행이지만
결코 수월한 작업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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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시공 시간은
3시간30분 가량 소요되었습니다.
프레임 리스 도어 차량으로
쉐이빙처리를 해주어야
빈공간 없이 깔끔하고 보기 좋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레인보우 V90으로 시공완료한 머스탱의 모습입니다.
어느 곳 하나 서운한 곳 없이
시공이 예쁘고 깔끔하게 잘 되었습니다.
이제 레인보우 필름은
소비자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아
반사필름 시장에 자리잡았습니다.
만족스런 열 차단은 물론이고
그외로 모든 운전자들께서
틴팅 필름으로 만족해야하는
깨끗한 시인성, 원활한 통신, 프라이버시, 긴 보증기간등
에 있어서도 불만족스럽지 않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께서 선택해주시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 )
머스탱 차추님처럼
질려가고 있는 내 소중한 차량에
변화를 주고 싶다면
반사필름은 어떠신지요?
시공을 원하시면
전문시공점 레인보우 M&C에
많은 문의 바랍니다.
서울시 영등포구 경인로 794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1가 20-10
레인보우 M&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