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 신형 제타 다운 스프링 장착기 / 서울 성동 / 광진.성동.동대문.중랑

신형 제타 다운 스프링 장착기

아주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인기리에 장착이 되고 있죠. 폭스바겐 제타 사이드미러 얘기입니다. 얼마 전 사이드미러 시공을 요청하신 차주분께서 새로운 튜닝을 요청하셨습니다. 아마 신형 제타에는 최초일듯싶은데요, 바로 다운 스프링 작업입니다. 보통 차량들이 출고되면 일정 높이 이상 차고의 높이가 설정되어 있는데요 이 차고의 높이를 낮춰주는 튜닝입니다. 다운 스프링은 기존 순정 제품 대비 더 낮은 차고를 만들어줌으로써 차량이 더 날렵하고 스포티해 보이며 주행 시 안정감이 높아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차주분의 경우 승차감을 포기할 수 없어 순정 다운 스프링 제품으로 진행하기로 하셨습니다. 장착될 제품은 중국 사지타(중국 수출형 신형 제타) 다운 스프링으로 순정 제품입니다.

차고 높이 차이가 국내 출고 차량 대비 상당히 낮아질 걸 기대해보며 작업을 진행하겠습니다. 장착 시간이 꽤 소요되는 만큼 작업기는 패스하고 탈거된 기존 제품을 보시겠습니다.

아무래도 신차다 보니 스프링 상태는 말할 것도 없이 훌륭합니다. 사진 찍고 준비하는 사이에 정비팀은 이미 마무리 작업을 진행하고 있네요. 오래 걸린다는 게 사실 거짓말이 아니냐?라고 하실 만큼 경험과 속도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신형 제타 다운 스프링 장착기
신형 제타 다운 스프링 장착기
신형 제타 다운 스프링 장착기
신형 제타 다운 스프링 장착기
신형 제타 다운 스프링 장착기
신형 제타 다운 스프링 장착기
신형 제타 다운 스프링 장착기
신형 제타 다운 스프링 장착기
신형 제타 다운 스프링 장착기
신형 제타 다운 스프링 장착기
신형 제타 다운 스프링 장착기
신형 제타 다운 스프링 장착기

장착 완료된 다운 스프링 차고를 보시죠. 해당 차량을 처음 보신 분은 기존 대비 얼마나 낮아졌는지 실감이 잘 안 가시겠지만, 신형 제타 오너분들은 단번에 알아보실 겁니다. 풍부한 옵션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주 메리트 있게 나온 차량이라 해도 순정상태 차고는 정말 높죠. 순정 다운 스프링을 장착하며 비로소 적정한 높이의 차고를 가지게 되었네요. 이보다 더 낮을 경우 주차 중 혹은 언덕, 방지턱 같은 구조물에 차량 손상이 생길 수 있으니 너무 낮추는 건 사실 스트레스를 유발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좋다고 하신다면 어쩔 수 없지만 말이죠.

신형 제타 다운 스프링 장착기

일상생활에서 일반적인 사용 환경을 고려한다면 이 정도 차고 높이가 딱 좋은듯합니다. 높지 않은 것은 물론이거니와 기존 대비 상당히 낮아진 모습은 더욱 젊은 느낌과 더 강력한 인상을 주는 모습으로 젊은 오너분들께 상당한 인기가 있을 것 같아집니다. 한 분 두 분 신형 제타 오너분들께서 튜닝 문의를 하고 계시는데요. 이번 차주님께서 진행하신 순정 다운 스프링 장착은 탁월한 선택이신듯 합니다.

차고는 낮추고 싶고,

튜닝 브랜드사 제품은 가격이 부담이 되고..

그렇다면 베컴 파츠에서 순정 다운 스프링을 통해 차고 높이와 순정 튜닝의 놀라운 효과를 보시기 바랍니다. 문의는 24시간! 언제든 연락 주세요. 베컴 파츠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