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턴마틴 밴티지 카플레이 작업을 드디어 성공하였습니다.
Aston Martin Vantage Pit In.
제리사운드 피트인 게러지 서울.
안녕하세요, 애스터마틴 카오디오 튜닝 전문점 제리사운드입니다. #애스턴마틴#밴티지 모델이 입고됩니다. DB11과 더불어 훨씬 더 스포티한 차량인데요. 이전부터 카플레이 문의를 많이 주셨지만 해당작업의 시도는 해본 적이 없었기에 시험차량이 필요하긴 했습니다. 고객님께선 흔쾌히 넉넉한 시간과 함께 차량을 캐리어로 보내주셨습니다.
V12 5.2리터 엔진을 DB11보다 훨씬 더 높은 출력을 지녔습니다. 무려 690마력의 심장과 제로백은 고작 3.5초입니다. F1에디션과 카브리올레까지 3가지 라인업이 나오는데요. 실내외관은 역시나 하나같이 같은 차량이 없습니다.
어라운드뷰가 탑재된 DB11과 다르게 후방카메라조차도 없는 밴티지가 보입니다. 정식차량인데도 말이죠. 그래서 카플레이 + 후방카메라까지 한번에 시공해보려고 합니다. 슈퍼카 후방카메라 설치방법에는 언제나 어려운 작업이 함께합니다.
실내는 요트블루 베이지와 같은 색상인데 가죽질감은 조금 다릅니다. 아마도 시트자체가 다른 듯 합니다.
실내외관의 색감은 언제나 미친듯한 애스턴마틴.
외부에서 메인오디오 자체가 보이질 않습니다. 여기서부터 난해하기 시작하죠. 어디에도 정보가 없는 그런 차량.
뒷좌석이 없어진 대신에 넉넉한 수납공간이 생깁니다. 2도어 쿠페 차량 중에선 수납공간이 생명인데 그 공간을 알차게 사용하고 있네요.
애스턴마틴 오디오의 상징인 뱅앤올룹슨(Bang & Olufsen) 시스템은 빠지고 3웨이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피커 튜닝은 참 쉬운 구조로 되어있어서 다행입니다만…
뱅앤올룹슨에 비해 음악적 해석은 떨어지지만 꽤 넉넉한 출력이 시원한 음악을 들려주는군요.
F1의 카의 실내를 여상시키는 듯한 센터페시아 디자인.
멋있습니다. 시공할 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Object : 애스턴마틴 밴티지 카플레이 설치와 후방카메라 추가
1. 애스턴마틴 카플레이 모듈
2. 애스턴마틴 AUX 활성화 작업
3. USB 암포트 매립
4. 벨킨 8 핀 라이트닝 케이블
5. 소니 MCCD 후방카메라 (주차라인 PAS보정)
가니쉬 하단에 새로운 애스턴마틴 후방카메라를 매립했습니다. 슈퍼카는 배선매립이 매우 중요한 기본작업이기에 안전에 위배되지 않는 수준에서 하나하나 설치를 해봅니다.
그나마 트렁크 공간이 넓어서 다행입니다.
애스턴마틴 밴티지 AUX 활성화 작업도 성공하였습니다. 이게 안되면 USB TO AUX를 써야만하니 무조건 성공시키고 싶었습니다.
센터콘솔 안쪽에 USB암포트는 하나 더 만들어서 매립하면 순정처럼 USB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순정형 작업으로 이루어지기에 애스턴마틴 #카플레이 작업방법에는 항상 이런 방법으로 시공하고 있습니다. 타공을 안해야되는 경우만 아니라면 말이죠.
인식 잘되고.
드디어 모니터로 띄워진 애플카플레이 화면.
음악도 잘 나옵니다. 노이즈 없고 음성밀림 없고.
핸즈프리도 잘 되고요.
통화테스트도 합니다.
애스턴마틴 카플레이 모듈은 항시 보유 중이기에 언제든 문의주시고 내방하시면 됩니다.
애스턴마틴 밴티지 #후방카메라 화질입니다. HD화질 수준으로 아주 깔끔하게 화면에 띄울 수 있는데요.
후방주차라인 보정도 해두었기에 핸들에 따라 PAS 기능도 완벽하게 됩니다.
성공적으로 완성되어서 기쁜 마음에 고객님께 설명안내와 사진들을 보내드렸답니다.
탈거하면서 보이던 스크래치와 부러진 파트들 볼트류들이 빠진 곳이 꽤 보여서 다 채워두었습니다. 성공할지 실패할지 모르는 상황에서 믿고 맡겨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당신의 소중한 차를 위한 커스텀샵, 제리사운드.
Beyond your expect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