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파나메라4 e-hybrid
– 엑스펠 전체 PPF
– 세인트아모 썬팅 재시공
전기 모터로 인해 효율성까지
잡은 포르쉐 파나메라4 E-hybrid.
차주분께서는 중고차 구입 후
신차급으로 만들기 위해 전체 PPF 작업과
썬팅 재시공을 요청하셨죠.
중고차로 구매하시다 보니
도장 상태도 좋은 편은 아니었고
주차 중 뺑소니를 당하셔서
도색을 다시 해야 하는 부분도 있었죠.
신차급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재도색을 비롯하여 전체 광택 등
필요한 작업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중고차의 경우 신차보다
작업 기간도 오래 걸리기에
추후 PPF 및 썬팅을 맡겨주실 때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포르쉐 파나메라4
신차급 만들기 – 전체 PPF 작업
저희 오렌지커스텀에서 사용하는
전체 PPF 작업은 미국 엑스펠 브랜드의
제품을 사용하여 시공을 진행합니다.
재단 필름을 사용하여
파츠나 엠블럼, 범퍼 등 탈거할 필요가 없죠.
차종마다 상이한데
포르쉐 파나메라4의 경우 도어 캐치만
탈거하여 전체 PPF 작업을 진행합니다.
작업이 진행된 전체 PPF 제품은
EXO ARMOR 필름으로 새로 출시된
엑스펠 필름입니다.
필름 두께는 기존 보다 조금 두꺼워졌지만
시공 가격은 동일하죠!
중고차의 경우 도장 기스와 스크래치가
많이 있는데 전체 PPF 작업 후에는
대부분의 스크래치가 보이지 않아
신차급으로 충분히 만들 수 있습니다.
전체 PPF 작업의 경우
포르쉐 파나메라4의 전체 도장뿐만 아니라
실내 디스플레이, 도어 스커트, 헤드라이트,
테일램프 등 모든 부분에 부착됩니다.
오차 범위가 굉장히 적어
깔끔한 PPF 작업이 가능합니다.
포르쉐 파나메라4 PPF 마감 후 디테일
깔끔하게 전체 PPF 작업이
완료되었고 신차급으로 블링 블링한
도장을 만들어드렸습니다.
중고차 구매 후
신차급으로 만들기 위한
PPF 작업은 필수!
중고차 구매 후 굉장히 신경 쓰이는
점은 하이그로시 기스입니다.
포르쉐 파나메라4의 경우
실내 블랙 하이그로시가 많기에
신차급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실내 PPF 작업도 필수로 해야 합니다.
실내 도면에 맞춰 재단되기에
칼을 사용하지 않아 기스가 발생되지 않죠.
썬팅 재시공을 진행해 볼게요.
중고차 구매 후
썬팅 재작업의 비율은 상당히 높아요.
차주분은 반사 썬팅을 좋아하시는데
입고된 차량은 비반사 썬팅 제품이
작업되어 있어 재작업이 불가피했죠.
스팀기와 히팅건을 이용하여
포르쉐 파나메라4의 기존 썬팅 필름을
깔끔하게 제거하도록 합니다.
열선도 문제없이 제거합니다.
세인트아모 반사 썬팅 필름인
스퍼터 제품으로 작업이 되었습니다.
신차급이 아니라 신차로 봐도
무방할 정도로 깔끔한 모습이죠.
중고차로 구매하셨지만
신차급으로 만들어드렸습니다.
반사 썬팅 필름의 경우
실내조명에서는 다소 의아할 수 있지만
진가는 자연광을 받았을 때 나옵니다!
포르쉐 파나메라4
세인트아모 스퍼터 썬팅 재작업
전면 : 20%
측면 : 7%
후면 : 7%
선루프 : 20%
에메랄드 색감을 보여주는
세인트아모 스퍼터 반사 썬팅 필름.
중고차로 구매했음에도
신차로 출고한 것 같은
산뜻한 느낌을 만들어 줄 수 있죠.
블랙 색상의
포르쉐 파나메라4와
굉장히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전체 PPF 시공을 통해
도장은 신차급 이상으로
깔끔하게 만들어 드렸고
썬팅도 재작업하여 중고차의
이미지를 완전히 지워버렸죠!
20%의 상대적으로
진한 농도로 썬팅 시공이 되었음에도
굉장히 시원한 개방감을 보여줍니다.
반사 썬팅 필름의 장점이죠.
포르쉐 파나메라4 E-hybrid의 경우
충전까지 진행해 드려 출고 준비를 합니다.
포르쉐 파나메라4의 신차급 만들기
프로젝트인 전체 PPF와 썬팅
재시공이 완료되었습니다.
도색부터 광택, 썬팅까지 중고차의
단점인 변수가 많아 약 2주 정도
소요된 것 같네요.
신차 출고 후 썬팅을 비롯하여
전체 PPF, 코팅, 스피커, 방음 등
다양한 시공을 받아보실 수 있으니
많은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모든 시공은 예약제로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