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초 STEK ppf 공식대리점 디페인트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카이엔 터보 차량의
ppf 제거 및 무광 ppf 재시공입니다.
화살표를 기준으로 오른쪽이 ppf 시공되어있는
상태이고 왼쪽이 제거한 상태입니다.
시공되어있던 ppf는 어떤 제품인지 모르지만
광도가 굉장히 좋지 않다는것을 왼쪽의
원래 도장 상태와 비교해보면 알수있습니다.
ppf 시공 후 랩핑 시공까지
되어있어서 제거하는데 시간이
많이 소요되었습니다;
이번에 사용된 필름은
STEK의 포스쉴드 매트 필름입니다.
앞휀더의 깔끔한 커팅라인입니다.
안쪽까지 말아 넣어서 마감을 하더라도
반듯한 라인으로 커팅을 해서 마감 퀄리티를
높이는데 신경을 많이 쓰고 있습니다.
카이엔의 본넷은 가운데 굴곡이 살짝 튀어나온
곳에 기포가 차기 쉬운 스팟입니다.
다수의 카이엔 차량 시공 경험으로
주의해야할 포인트는 특히 신경을 써서
깔끔하게 시공하였습니다.
카이엔 터보 차량은 도어 하단, 휠 아치와
그 밑부분에 따로 조그맣게 나뉘어져있어서
손이 많이 가는 차량중에 하나입니다.
조그마한 부위일지라도 커팅라인에
신경써서 꼼꼼하게 마감하였습니다.
휠 아치 부분 커팅 디테일입니다.
칼날로 쉐이빙을 해서 마감 라인이
아예 보이지 않습니다.
뒤 휀더와 같이 큰 부위도 한장의 필름으로
고무 몰딩 안쪽으로 깔끔하게 시공완료.
카이엔 뒷 범퍼의 경우 좌,우와 하단 3군데로
나뉘어져있습니다. 굴곡진 범퍼라 할지라도
본드터짐 없이 깨끗한 면으로 완성되었습니다.
트렁크쪽 스포일러는 안전하게 탈거 후
깜쪽같이 시공 후 재부착하였습니다.
스포일러 상단까지 모든 시공을 마쳤습니다.
바로 마감 디테일컷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카이엔 터보 – 디테일컷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마감.
손잡이 까지 무광으로 시공해서
더욱 일체감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포스 있는 무광의 느낌으로
재탄생한 카이엔 터보입니다.
STEK의 무광 PPF 필름 또한
강력한 발수/방오 성능을 가지고 있어서
관리하기가 편하며 무광 특유의 고급진
느낌이 물씬 뿜어져나오는 그런 필름입니다.
유광차량에 무광 ppf를 해서 이렇게 딥한
무광느낌을 느껴보시는건 어떨까요?
더 자세한 문의는 아래 번호로 주시면
친절히 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
긴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