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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모델 Y 엑스펠 프라임XR+와 방음작업으로 완전체만들기

안녕하세요.

프리미엄 틴팅 전문샵 오렌지커스텀입니다.

오늘입고된 차량은 모델Y입니다.

테슬라 모델 Y 엑스펠 프라임XR+와 방음작업으로 완전체만들기

오늘 테슬라 모델y에 시공할 필름지는

성능과 차단율이 높은 엑스펠 프라임 XR+입니다.

이 필름지는

UVA & UVB를 99% 이상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SPF 1000 보호 기능을

제공하여 장기간 운행을 하여도

따갑지 않고 유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암, 조기 노후화 및 피부 세포 손상을 막아줍니다.

좋은제품으로 나와 내가족 차량의 내장재를

생각하신다면 엑스펠 제품 추천드립니다.

테슬라 모델 Y 엑스펠 프라임XR+와 방음작업으로 완전체만들기

그외 세미프리미엄 방음으로 정숙함까지 잡아보는

시공을 진행하였습니다.

테슬라 모델 Y 엑스펠 프라임XR+와 방음작업으로 완전체만들기

테슬라 모델 Y 튜닝목록

엑스펠 프라임XR+

전면 /선루프 30%, 측면1열 15%,

측면2열/후면 45%

방음

3M CIARE 세미 프리미엄

광각미러, 하이패스

(주)오렌지커스텀

차량보호 작업

테슬라 모델 Y 엑스펠 프라임XR+와 방음작업으로 완전체만들기

작업을 진행하기 앞서

차량 도장면에 혹시라도 생길 수 있는

스크래치를 방지하기 위해

마스킹과 시트 보호 커버를 씌워준 후

작업을 진행합니다.

윈도우 틴팅

테슬라 모델 Y 엑스펠 프라임XR+와 방음작업으로 완전체만들기

테슬라 차량은 다른 타브랜드 차량에 비해

유리 면적이 넓고 굴곡진 부분이 많습니다.

즉, 시공 난이도가 상당히 높기에

전문 매장에서 시공을 해야

확실한 작업 만족감을 얻으실 수 있는데요.

먼저, 열풍기를 사용하여

유리 부분에 틴팅 지를 꼼꼼하게 흡착시켜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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측면 유리는 위, 아래로 개폐가 가능하기에

유리 끝까지 필름이 모두 덮이도록 유리보다

1~2mm ​여유 있게 재단해 유리에 붙인 뒤

끝선에 맞춰 깔끔하게 쉐이빙 합니다.

실내에서 찍은 사진

엑스펠 프라임XR+

전면 /선루프 30%, 측면1열 15%,

측면2열/후면 45% 의

농도로 시공을 완료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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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스펠 프라임XR+ 필름은 30% 농도 기준으로

TSER 61%, IRR 96%, UVR 99%의

뛰어난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 TSER (총 태양 에너지 차단율)

* IRR (적외선 차단율)

* UVR (자외선 차단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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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외에서 찍은사진

엑스펠 프라임XR+

전면 /선루프 30%, 측면1열 15%,

측면2열/후면 45% 의

농도로 시공을 완료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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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스펠 “프라임 XR +” 필름은

일반적인 필름의 SPF 평균인 150~200을 가뿐히 넘는 SPF 1000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가지고 있어

나와 소중한 가족의 피부 건강까지 지켜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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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스펠 “프라임 XR+” 필름은

자연광이 유리에 자연스럽게 비칠 때

더 고급스러움이 느껴집니다.

선명한 시인성

엑스펠 필름은 미국 틴팅 제품 1위 브랜드로써

맑고 또렷한 시인성과 동급 대비 높은

열 차단율을 가지고 있어 사용해 보신 분들은

꾸준하게 찾아주시는 제품이기도 하죠!

테슬라 모델 Y 엑스펠 프라임XR+와 방음작업으로 완전체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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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스펠 “프라임 XR +” 필름은

금속 성분이 없는 비금속 필름으로써

첨단 스마트 기기에 전파 방해를 주지 않아

센서 및 장비를 오류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광각미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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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순정 사이드미러는 익히 알고 계시겠지만,

시야각이 매우 좁고 사각지대가 형성되어

주행하실 때에 위험하고 불편합니다.

“옵틱글래스” 광각 미러로 교체하여 넓은 시야각과

사각지대 해소로 보다 안전한 주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하이패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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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패스 단말기를 글로브 박스

안쪽으로 매립하여 시공하였습니다.

한국도로공사에 전기차 전용으로 등록까지

진행해드리고 있으니

하이패스 카드 삽입 후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세미 프리미엄 방음

4도어 이중방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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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런트 도어와 리어 도어를 탈거하니

철판에 전선들과 부품들이 방진 작업 없이

그대로 노출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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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부에서 유입되는

주행풍과 진동, 소음을 감소시키기 위해

알루미늄 함량이 높은 CIARE 알루미늄 방진 매트를

전선과 부품에 방해되지 않게 꼼꼼하게 부착하였습니다.

CIARE 알루미늄 방진 매트는

진동과 떨림에 효과가 좋을 뿐만 아니라

차체의 강성도 높여주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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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어 커버에 테슬라 순정 흡음재가 부착되어 있지만,

두께가 얇아 확실한 소음을 잡기에는

역부족일 수밖에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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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어 커버에 테슬라 순정 흡음재가 부착되어 있지만,

두께가 얇아 확실한 소음을 잡기에는

역부족일 수밖에 없습니다.

리어휀더 및 트렁크바닥 이중방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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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어 휀더와 트렁크 바닥의 커버를

탈거한 모습입니다.

순정 방진재가 군데군데 부착되어 있지만,

바닥을 통해 올라오는 노면 소음을

다 잡기엔 역부족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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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면 소음을 감소하기 위해,

조립에 필요한 부위를 제외한 모든 부위에

알루미늄 방진 매트를 빈틈없이 부착합니다.

리어 휀더와 트렁크 하단부는 굴곡진 부위가 많아

전문 인스톨러들이 롤러와 손으로 꾹꾹 눌러

완전히 밀착시켜 작업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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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어 휀더와 트렁크 하단 커버입니다.

부분적으로 순정 흡음재가 부착되어 있지만

너무 적은 양이기에 소음을 잡기에는 부족해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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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어 휀더와 트렁크 하단부 커버에

두터운 CIARE 신슐레이트를 감싸듯이 부착하여

풍절음을 차폐합니다.

트렁크 도어 이중방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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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렁크 상단 도어 커버를 탈거하면

철판과 배선, 부품들이 그대로 드러나 있어

소음이 발생할 확률이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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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ARE 알루미늄 방진 매트를

추후 정비에 문제 되지 않게

배선들을 잡아가며 부착해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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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렁크 도어 트림 내부에

순정 흡음재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테슬라에서도 트렁크 도어의 소음 유입을

인지하고 있는 듯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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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적으로 풍절음을 차폐하기 위해

신슐레이트를 순정 흡음재 위에

이중으로 부착합니다.

각종 파츠 방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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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면부 파츠들의 내부에

얇은 순정 흡음재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부족한 양이기에

각 파츠 내부에 추가 시공을 진행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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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파츠들의 사이즈에 맞게

흡음재를 꽉꽉 부착합니다.

풍절음이 실내로 유입되는 것을

차폐하는데 효과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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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시공 마무리되었습니다.

좋은 제품선택과 꼼꼼한 시공자의 시너지로

완벽해진 테슬라 모델Y입니다.

필요한 내외장을 선택하실 수 있는 오렌지커스텀으로

언제든 문의주세요.

모든 시공 100%예약제로 운영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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