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일산 랩핑 보험처리 사고수리 쉽게 해결하는 4단계 방법
퀄리티를 담아내는
커버봇 의 작업 시공일지
프리미엄 랩핑,PPF 전문점
커버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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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5시리즈
■ 사고수리
■ 부분 랩핑 재시공
[운전석 뒤휀더, 뒷범퍼]
안녕하세요.
카스킨 전문점 커버봇입니다.
오늘은 파주 일산 랩핑 업체를
검색중이신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는
랩핑 보험처리 사고수리
쉽게 해결하는 4단계 방법입니다.
PPF가 시공된 차량이라도 똑같은 방법으로
쉽게 해결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두시면 좋겠네요!
일단 사고가 꽝! 하고 발생한 이후의
상황부터 이야기하도록 하겠습니다.
100 대 0
90 대 10
80 대 20
여러 가지 과실 비율로써
사고의 과실상계가 결정되실 겁니다.
(결정되기 전에 입고 가능)
과실의 비율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지만
일단 크게 나눠 피해 상황과 가해 상황으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피해자다.
100 대 0
주차된 내 차를 가해차량이 박았다.
신호위반 차량이 내 차량을 박았다.
여러 가지 상황에서 완벽한 피해자가
되기도 하지요.
쉽게 해결하는 4단계 방법입니다.
1.보험접수번호를 받는다.
2.커버봇으로 방문하거나 전화한다.
방문이 가능하다면 방문하여 렌터카를 받는다.
방문이 불가능하다면 렌트 업체에서 여러분들이
계신 곳으로 차량을 가지고 갑니다.
3.필름 손상부위 뿐만 아니라 차체 손상이 있다면
커버봇의 협력업체에서 알아서 좋은 퀄리티로
수리하고 랩핑 필름까지 다시 입혀둔다.
4.수리 완료된 차량을 받는다.
끝입니다. 너무 쉽죠?
커버봇이 알아서 다 합니다.
나는 가해자다.
(혹은 단독사고이거나,
과실 비율이 비슷하다)
가해자일 경우에는 렌트카를 사용하기 어려우며
현금으로 수리하시거나 자차보험을 이용해
수리하셔야 하는데, 랩핑은 튜닝 특약이
가입되어 있지 않는 이상 자차보험으로
랩핑 재시공은 어렵습니다.
그래서 사고에 대한 부분은 자차로 수리하시고
랩핑은 현금으로 재시공 하시는 방법이 대부분입니다.
최근 몇 년간 튜닝 특약을 받아주는
업체가 있었다는 이야기를 들어본 적 없네요!
만약 나의 과실이 80%
상대방의 과실이 20%일 경우
총 수리 비용에 20%를 보상받을 수 있으며
나머지 80%는 자차보험을 이용하거나
현금으로 수리하셔야 합니다.
렌터카 역시 렌트 사용비용의 80%를
여러분들께서 지불하셔야 하니
사용하지 않는 방법이 더 좋겠죠?
그러나 나의 과실이 10%이면서
상대방의 과실이 90% 라면
총 수리 비용에 대한 90%를 보상받을 수 있으니
10%에 대한 부분만 부담하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간단한 원리이죠?
과실이 애매할 때에는 필히 커버봇으로 전화 주셔서
해결책을 찾아주셔야 합니다.
여러분들께서 수리에 투자하셔야 하는 비용을
절감하는 방법을 찾아내도록 하겠습니다.
100% 피해를 입은 상황이 아니라면
나의 과실이 조금이라도 잡힌 상황이라면
수리 과정에서 투입되어야만 하는 비용이
발생할 수밖에 없습니다.
커버봇은 그 비용을 최소화하는 방법을
강구하고 있으니!
파주 일산 랩핑 업체를 검색 중이신
여러분들께 큰 도움이 되어드릴 수 있습니다.
물론 퀄리티를 확인하셔야 의뢰하실 수 있겠죠!?
5시리즈 사고수리 랩핑
5시리즈 차량입니다.
은색 바디에서 화이트 컬러로 랩핑한 차량,
사고부위는 운전석 뒤휀더와 뒷범퍼 입니다.
뒤휀더는 도색을 마치고 돌아왔으며
뒷범퍼는 도색까진 필요 없지만
랩핑 필름이 손상되었기 때문에
뒤휀더만 도색하고 뒷범퍼는
랩핑 필름만 재시공 하기로 하였습니다.
뒤 휀더도 어차피 화이트 컬러의
랩핑으로 다시 입혀지겠지만
찌그러진 부위의 매끈함을 완성하지
못한채로 랩핑한다면 필름 위로
매끈하지 못한 돌출이나 찌그러짐 탓에
지저분한 모습을 띄게 되겠죠?
그래서 커버봇의 도색 협력업체는
면처리에 퀄리티를 우선순위로 선정하였습니다.
퍼티로 채워지는 면의 매끈함도 기본이고
도색 후 내려앉는 이물질에 의한 돌출도 없어야 하죠.
여러분들께서 직접 타 공업사에 의뢰하셔도
여러분들께서 직접 검토해야 하는 일이지만
커버봇이 대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시원~하게! 랩핑 제거.
랩핑 필름을 벗겨냈으니
그동안 묵었던 오염들도 제거하고
표면의 이물질도 뽑아내고요.
뒷범퍼와 뒤휀더 주변은
모두 깨끗하게 닦아내고 시작합니다.
A필러부터 뒤휀더 끝까지 꽉 채워
면을 표현하고.
뒷범퍼도 정교하게 채워넣었습니다.
워낙에 많이 시공했던 차종이지만
연식이 더해감에 따라 차츰
의뢰가 줄어드는 차종이기도 해서
오랜만에 즐겁게 일했네요!
견인고리캡의 디테일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5시리즈 보험처리
랩핑 재시공완료
파주 일산 랩핑 업체를 검색 중이신 여러분들께서
가장 궁금해하실 부분은 바로 ‘퀄리티’
퀄리티를 알아야 의뢰하시지 않을까요!
퀄리티를 알아야 가격도 궁금합니다!
아무리 저렴해도 저질 퀄리티로
시공하시고 싶은 분들은 안 계실 거예요.
테일램프 주변. 그리고 범퍼와 뒤 휀더가
맞물리는 라인. 후방 안개등 주변.
사진 확대하셔서 체크해 주셔야 합니다!
트렁크를 열어도 범퍼 라인 끝까지 꽉 찬 디테일.
A 필러 끝선까지 꽉 찬 필름!
곱죠!?
영상까지 확인하시면
더 만족스러우실 겁니다.
견적까지 확인하시면 더 만족스러우실 겁니다!
파주 일산 랩핑 업체를 검색 중이신
여러분들께서 가장 궁금해하실
랩핑 시공 퀄리티와 보험처리 사고 수리
쉽게 해결하는 4단계 방법을 안내드렸습니다.
커버봇은 합리적인 시공비용을 바탕으로
표현 가능한 최대치의 퀄리티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커버봇의 블로그에 누적된 작업사례들이
퀄리티에 대한 확신이 되어드릴거에요.
감사합니다!
파주 일산 랩핑은 커버봇 입니다!
Car&Bike 파츠 랩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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