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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차 구입 후 여러 작업들을 고민하시게 되는데 그 중 신차 상태를 효과적으로 유지하고
스크래치나 오염, 충격으로부터 차량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PPF는 많은 분들께서 필수로 선택하시고 있습니다.
그럼 이제 부분적으로 해야할 지 전체적으로 해야할 지 고민되실텐데요.
부분적으로는 평소 스크래치가 자주 발생하는 도어 컵, 엣지, 주유구, 트렁크리드, 사이드미러, 도어 등 일부 시공이 가능합니다.
반면에, 전체 PPF는 차량 전체에 시공되기 때문에 최대 보호가 이루어질 수 있어 더욱 걱정없이 안전하게 차량을 이용하실 수 있죠.
오늘 보여드릴 포르쉐 파나메라 차량 오너님께서는 루프를 포함하여 전체 PPF 시공에 윈드실드 시공까지 함께 맡겨주셨구요.
전체 PPF 시공 시 루프는 선택사항으로 원하지 않으시는 분들께서는 제외하실 수 있습니다.
파나메라와 동일 차량은 아니지만
전체 PPF와 부분 시공 중 고민하고 계시다면
위 포스팅을 참고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되실 거에요 !
먼저 시공을 시작하기 전 도장면에 남아있는 먼지나 각종 오염물을 제거합니다.
거기다 파나메라가 입고된 날 눈이 내려서 더욱 꼼꼼한 세차가 필요하겠더라구요.
파나메라 전체 PPF 필름은 투명한 유광 필름으로 보호 기능 뿐만 아니라 신차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광택감도 함께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전체 PPF는 시간과 정성이 많이 필요한 작업이다보니 작업자의 실력은 물론, 텐션 유지가 매우 중요한데요.
경험이 많은 PPF 전문가는 각 차량의 특성을 잘 파악하고 있기 때문에
차량마다 어떤 식으로 작업을 진행해야 좋은 결과를 보여줄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고가의 필름을 사용한다해도 시공 방식이 잘못되었다면
필름의 기능을 온전히 사용하지 못할 뿐만 아니라 오히려 차량을 망치게 될 수도 있어요.
어떤 문제가 발생할 지 예를 들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필름 밀착도가 낮아 금방 떨어질 위험이 있고 이로 인해 필름과 도장 사이에 먼지나 이물질이 쉽게 유입돼요.
많은 시간과 비용을 들여 작업을 맡겼는데 금방 떨어져 필름의 수명을 다 깎아먹는다면 굳이 처음부터 할 필요가 없는거죠.
차량의 모든 부분은 일자로 떨어지지 않습니다. 사이드미러 같은 곡면이 분명 존재해요.
이런 부분은 시공 난이도가 조금 더 올라갑니다.
그만큼 단순한 작업이 아니며 파나메라 전체 PPF는 곡면과이 많아 난이도가 매우 높은 차량입니다.
작업자의 실력이 매우 중요한 부분이고 숙련되지 않은 작업자에게 맡기신다면
들뜸이나 씹히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며 퀄리티가 달라질 수 있답니다.
차량을 오래 타다보면 유리에 오염물이 쌓이고 주행 중 도로 위에 있던 돌이 튀겨
스크래치가 생기거나 깨지는 현상을 겪어보신 분들이 계실텐데요.
이러한 현상은 시야에 매우 방해되며위험한 상황으로 이어질 수 있답니다.
하지만 자체 보호 기능과 발수 효과를 가진 윈드실드 시공을 통해 뚜렷한 시야 확보가 가능하구요.
필름 자체적으로 열차단이 어느정도 되지만 썬팅까지 추가로 작업한다면 더욱 확실한 열차단 효과를 느끼실 수 있으실 거에요 !
썬팅 및 그 외 작업 내역은 곧 따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
포르쉐 파나메라 전체 PPF 시공 완료
파나메라는 고급차량인 만큼 외부 충격에서 생기는 하자들이 걱정되실 것 같은데요.
하지만 전체 PPF 시공으로 차량을 보호해줄 수 있어 확실히 안정감이 생긴 것 같네요.
아무래도 PPF 필름을 전체 도장면 위에 붙이면 오히려 지저분해보이지 않을까 고민하셨던 분들도
이번 파나메라 PPF를 통해 깔끔하게 시공된 모습을 확인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걱정했던 곡면과 모서리 틈까지 티가 나거나 이질감도 전혀 없고 깔끔한 마감까지 보여주네요.
단순히 PPF를 할 줄 아는 사람이라해서 모든 작업자가 같은 퀄리티를 낼 수 있는게 아닙니다.
타 업체들과 비교해보면 차이가 더욱 분명해질겁니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디테일 살려 작업하는 카스페이스라 가능한 퀄리티라고 당당하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전체 PPF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하단 연락처 또는 카카오 상담 링크를 통해 문의주시면
언제든지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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