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911 카레라 블루투스 연결과 음질을 최적화 시키기 위한 추가부속까지 넣어보려고 합니다.
Porsche 911 Carrera S Cabriolet Fit In.
제리사운드 피트인 게러지 서울.
안녕하세요, 포르쉐 카오디오 튜닝 전문점 제리사운드입니다. #포르쉐#911 카레라S 카브리올레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차량이다보니 불편함 때문에 내방해주셨습니다. 그와 더불어 911에 많이 하는 작업들 중 몇 가지를 골라서 같이 진행할 예정입니다.
카레라S의 경우 3.8리터의 엔진으로 400마력의 출력을 만들어 냅니다. 일반 카레라보다 무려 50마력이 높죠.
흰빨빨의 국룰 조합. 레드탑이 멋스럽게 안착되어있습니다. 무엇보다 돋보이는 이 차량의 매력은 바로 뒷유리에 붙어있는 “초보운전” 입니다. 너무 좋습니다. 직관적인 스티커 한장. 불필요하거나 불쾌한 초보운전 문구보다는 초보 혹은 초보운전이 가장 매력적이게 느껴집니다. 길에서 만나는 이런 스티커는 괜히 더 조심스럽게 대해주게 되는 것 같습니다.
Object : 포르쉐 911 카레라 카브리올레 블루투스 외의 간단 패키지
1. 비위드 RT-1 블루투스 리시버
2. 셀스타터보 100F 슈퍼캐패시터(국산)
3. 헬릭스 CAP33 헤드캡
4. 렌라인 911 거치대 + 겔럭시 폴드용 스마트폰 무선충전기 매립
블루투스 작업 뿐만 아니라 순정 배터리 보강을 위한 슈퍼캡과 오디오 음질의 변화를 줄 수 있는 헤드캡까지 동시에 설계되었습니다. 가성비가 진짜 좋은 아이템들이죠. 그리고 스마트폰 거치대는 가지고 계시던 거치대만 그대로 쓰고 전용거치대로 깔끔하게 매립하기로 했습니다.
현재 911 메인배터리는 솔라이트 일반배터리가 탑재되어 있었는데요. 효율성 때문에 AGM을 쓰는 것이 무조건 좋습니다. 그런 상황이 아니기에 배터리를 보강하는 셀스타터보를 장착하게 된다면 더 크게 체감을 할 수 있답니다.
포르쉐는 IBS센서나 그라운드 센서가 없기에 직결로 연결하면 됩니다. 바디 자체가 알루미늄인 곳들이 있어서 차체 접지가 안되는 곳들이 꽤나 많습니다.
보닛 자리에 공간이 꽤나 있습니다. 그래서 비교적 작은 덩치의 #셀스타터보 제품을 쉽게 매립을 할 수 있는데요. 순수 국산 기술로 만들어진 슈퍼캐패시터라서 안전보험과 대용량 100F을 지닌 것이 특장점입니다. 뻥스펙이 높은 중국산이나 묻지마 캐패시터와는 확연히 다른 성능과 기능들입니다.
#헬릭스#헤드캡 제품은 내부에 설치할 수도 있지만 이렇게 메인 배터리에 병렬 연결을 해두어도 동일한 효과를 지닙니다. 셀스타터보에 보강되는 배터리와 에너지를 차량으로 그대로 송출하죠. 전기의 속도는 빛의속도 수준으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안정적이게 연결된 #슈퍼캐패시터 이제 부족했던 전기장치들에서 발생하는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자동차의 부하가 적어지는 과정으로인해 시동성이나 연비가 향상됩니다.
자주 동반되는 작업들 중의 하나이기에 빠르게 진행됩니다. 일본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인 #비위드#블루투스 리시버는 오디오 뒤편으로 하여서 AUX개조와 함께 매립이 됩니다.
미국산인 렌라인 911 전용 거치대를 작업하고 그 위에 겔럭시 Z플립이나 폴드에 사용할 수 있는 가로형 무선충전기를 올렸습니다. 이건 기존에 고객님이 사용하고 계시던 제품이였습니다.
구멍을 뚫거나 양면테이프를 부착할 필요없이 순정자리에 그대로 안착됩니다. QC3.0 고속충전기까지 내부에 매립하면 완성됩니다.
스마트폰에서는 BEWITH RT-1 리시버를 연결 후에 음악만 들으면 됩니다. 더 좋은 환경을 위해선 FLAC 16bit 이상의 음질로 들으시면 더 좋습니다. 압축이 없이 원음 그대로 송출되기에 좋을 수 밖에요.
포르쉐 911 블루투스 매립작업은 빠르면 30분내로 완료될 정도로 숙달된 인스톨러에 의해 작업됩니다.
힙합을 주로 들으신다고 하셔서 빵빵(?)하게 세팅해드리고 다음엔 스피커 튜닝까지도 고려를 해두었습니다.
아무리봐도 911만의 캐릭터라인은 너무 이쁘죠?
포르쉐 911 카브리올레 블루투스 음질감상 잠시 해보시죠. 더 빵빵해진 베이스로 편하게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Beyond your expect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