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는 옵션을 추가하여 포르쉐 911 터보 순정형 USB 생성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을까?
Porsche 911 Turbo Fit In.
안녕하세요, 포르쉐 카오디오 튜닝 전문점 제리사운드입니다. 금일은 코드명 997 #포르쉐#911 터보 차량이 입고됩니다. 꽤 예전부터 지속적인 상담만 받아오시던 분이였는데 드디어 내방을 해주셨군요. 알고보니 실내 외장의 복원이 한창 진행 중이셨고 드디어 완성이 되었다고 합니다. 백색의 997 터보는 워낙 귀하고 고급스러운 느낌 때문에 좋은 것 같습니다.
옵션이 상당히 많이 추가되었던 포르쉐 911 #터보 차량이였는데 휠까지 순정입니다;; 세라믹 브레이크를 상징하는 노란색 캘리퍼도 눈에 띄이죠.
이태리에서 나오는 휠들이 이렇게 투톤으로 도장 + 다이아몬트 컷팅인데 포르쉐에서 투톤휠을 보기가 참 귀한데 말이죠. 반대로 고객님께서는 차체컬러인 화이트 + 화이트라서 오히려 마음에 안든다고 하시는군요.
구형이지만 #997 터보 백색 차량은 여전히 이쁩니다. 상담을 해보니 고객님의 요청은 바로, USB로 음악을 듣는 일이였습니다. 대부분 블루투스를 쓰는 경우가 많지만 오히려 블루투스는 사용하지 않고 음악 자체를 USB만 사용한다고 하셨기에 포르쉐 911 USB 생성작업을 할 것입니다. 꽤나 많이 작업했었고 여전히 지금도 찾으시는 분들이 많죠.
순정 USB 생성하는 방법은 구형 차량들에 해당되는데요. 포르쉐 외에도 아우디, 벤츠 등 다양하게 접목시킬 수 있습니다. 꽤 오랫동안 연구했고 수년 전부터 안정성있게 제품들을 활용 중에 있습니다. 워낙 다양한 제품들과 복합적인 차량들 때문에 8년 전쯤엔 상당히 애를 먹었었죠.
온통 레드트림의 포르쉐 997 터보. 실내 복원이 끝난 상태여서 작업이 매우 조심스러웠습니다. 없던 기능의 포르쉐 #USB 생성을 위해선 밑 작업이 상당히 많이 가는데요.
또한, 10년에 조금 넘은 차량에다가 배터리부가 워낙 예민한 차량이라 배터리 전원보강 아이템도 권해드렸습니다. 차차 튜닝을 진행할 예정이라 다음으로 미루시긴 하셨지만 꼭 필요한 부분입니다.
어느 한 곳 빠짐없이 레드컬러…. 포르쉐의 색감 표현력은 말해뭐할까요.
추가적으로 보닛에 있던 알 수 없던(고객님 기준에선) 기기들을 탈거받길 원하셔서 서비스로 진행해드렸습니다. 구형 리모컨 타입의 네비게이션 셋탑과 DMB기기입니다. 지금은 사용할 수 없는 수준에 이르른 것들로 말이죠.
워낙 오래 붙어있다보니 부직포 자욱은 어쩔 수가 없긴 합니다. 그래도 좁은 트렁크 공간을 이만큼 확보하면 충분히 만족할만하죠.
드디어 생성된 포르쉐 997 터보 USB 기능입니다. 워낙 많은 USB 메모리 스틱 때문에 인식의 문제만 해결하면 되는데요. 다행스럽게도 고객님이 보유하고 있던 메모리스틱은 인식이 잘되었습니다.
1장짜리 CD는 그대로 활용할 수 있으면서..
라디오 기능에도 전혀 문제가 되질 않고…
새로운 USB모드가 생겨나게 됩니다. USB에는 총 9,801개의 음악을 넣을 수 있을 정도로 방대한데요.
포르쉐 997 USB 스캔 기능도 있어서 찾을 순 있겠지만 너무 많은 양의 노래를 넣어둔다면 찾기도 어렵겠죠?
앨범별로, 폴더별로, 가수 이름별로 다양하게 찾을 수도 있습니다. 영문만 지원하기 때문에 한글은 볼 수 없습니다.
이렇게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니 참 좋은 옵션을 추가한 셈입니다. 혹시라도 차후에 블루투스 기능을 필요로 하신다면 AUX라인에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이 키트는 USB 뿐만 아니라 AUX와 아이팟,아이폰 기능까지 전부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카매트까지 레드컬러라니… 깔끔하게 마무리 후 클린작업까지 진행하여 출고 준비 중입니다.
동영상을 통해 동작방법을 잠시 살펴봐주세요.
Beyond your expect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