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3008입니다.
오늘 작업은~!
시스템엑스 다이아몬드SS
세라믹코팅
말코(EPIC)
가니쉬 코팅
아큐텍 G2
전체유리발수코팅
광택
피니쉬
이렇게 초이스해주셨습니다.
와이프님의 차량입니다.
고객님이 차동차 디테일링에 많은
관심이 있으십니다.
허나 긴 장마와 본인의 스케쥴로 인해
와이프님의 차량을 장시간 방치하였고
이번 기회에 제대로된 코팅을 하고싶어
시공 의뢰해주셨습니다.
프리워시로 오염물등을 불려서 헹구고
2차로 폼을 뿌려서 오염물과 모래등을
다시 한번 제거해줍니다.
이제 카샴푸 뿌리고 미트질과 틈새케어
황변된 PPF를 제거하고
도어컵과 도어엣지 PPF는 다시 시공해드립니다.
틈새의 스케일과 찌든 때가 있습니다.
전용 스케일 제거제를 사용하여 틈새의 스케일과 묶은 때를 제거해줍니다.
철분제거제를 전체적으로 도포합니다.
일정 시간 후 도장면에 붙어있던 철분은
철분제거제에 반응하여 녹아흐릅니다.
클레이루브와 클레이미트를
사용하여 도장면의
철분과 낙진등을 제거해줍니다.
타르제거제를 사용하여 하단의 타르등을
역시나 모두 제거해줍니다.
다시 한번 틈새 등을 세차해줍니다.
페인트클렌징을 해줍니다.
흰색 차량이고 주행감이 있는 차량이라
왁스와 오염으로 스며든 도장면을
클리닝합니다.
모서리 끝부분들은 일일이 손으로
케어해 줍니다.
그리고 광택을 진행합니다.
루프인데요.
루프에 기스가 있습니다.
피니쉬 광택으로 스월 및
#3000천 상당의 기스를 제거해줍니다.
이렇게 깨끗하게 기스를 제거하고
광도까지 끌어올려줍니다.
사이드미러에 벌레 사체로 인해
변형되고 굳은 잔여물등은 피니쉬로
완벽히 제거하여 코팅전
만반의 준비를해 주어야 합니다.
에어샌딩기로 유리전체의
유막을 제거해줍니다.
끝 부분은 일일이 손으로
수작업을 해야합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코팅제를
펴발라줍니다.
큐어링 타임을 가진 후
건식 버핑을 해줍니다.
오늘은 습식으로 탈지를 진행하였습니다.
탈지는 코팅의 가장 중요한 과정입니다.
도장면의 기존 왁스 유분등을 완벽히 제거하고 탈지를 해야지 코팅제가 도장면에 본딩이 되고 스며듭니다.
시스템엑스 브랜드의 세라믹코팅제중
가장 상위급 다이아몬드SS를
시공합니다.
위 영상은 시스템엑스 다이아몬드SS
제품을 직접 시공한 파워블로거이자
디테일러이신 네미온님이
리뷰한 영상입니다.
시스템엑스 노원점은 항상 새것의
타월을 사용하고 새것의
어플을 사용합니다.
전체적으로 듬뿍 발라주어
흡수시킵니다.
천정도 당연히 도포합니다.
가니쉬는 가니쉬 코팅제를 따로
사용하여 코팅하였습니다.
바른곳과 바르지 않은곳의
차이가 납니다.
가니쉬 코팅 역시 큐어링 타임이 필요하며 일정 시간후에 레벨링을 줍니다.
이제 모두 완료되었네요.
화학적 방어성을 모두 갖춘
푸조3008 차량이 탄생했습니다.
발수력 내열성 고광택 자외선 산성비
워터스팟 벌레사체 조류배설물등에
탁월한 방어력을 보여줄것입니다.
작업 소요 시간 1박2일
차량 주행이 많아지는 지금 한번 더
생각하고 내 재산의 노후화를
막을수 있는 방법
고민해 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포스팅 푸조 3008 광택 자동차유리막코팅 시스템엑스 다이아몬드SS 시공하여 메인터넌스하기! 구리 장안동 중랑구 노원구 여기까지 였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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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해주셔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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