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730LD 차량의 자차 보험처리 판금도색 및 휠복원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조수석 뒤 펜더와 뒤도어, 뒤범퍼, 그리고 휠이 손상 되었습니다.
뒷 범퍼를 탈거하여 수리도색 하였고 뒤 펜더와 뒷도어를 판금도색 하였습니다.
손상 상태는 그리 심각하지 않습니다.
뒤 펜더가 좀 먹어서 도장을 까내고 판금을 진행하였습니다.
하지 작업을 마치고 도장 작업을 진행 하고 열처리 하고 있습니다.
이버에도 도장 작업이 아주 잘 나온것 같습니다.
열처리를 마친후 다음 작업은 휠복원 입니다.
휠 4개가 모두 긁혀있기 때문에 4개를 모두 복원해 드리기로 하였습니다.
휠 4개를 모두 탈거하여 다이암노드커팅 작업을 진행하고 분체도장까지 마쳤습니다.
새 휠처럼 깨끗하게 복원된 휠의 모습 입니다.
4개의 휠을 모두 복원하고 긁힌 곳까지 수리를 진행하니 자동차의 모습이
완전히 새차처럼 변신될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스케즐이 너무 바쁘다 보니
휠보원을 마치고 장착된 차량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지 못했습니다.
이번 주는 설연휴 전이라 정말 일감이 많네요
한주간도 화이팅 해 보겠습니다.
함께 알아가는 경제금융용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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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속성 예금
금융기관이 자추에 대한 여신과 연계하여 대출금액의 일부를 차주의 의사에 반하여 예적금 등으로 수취하거나 정당한 사유없이 예적금 인출 및 해약을 제한하는 행위를 말한다.
구속예금의 종류로는
1.
여신실행일 전후 10영업일 이내에 입금된 예적금 및 기타 금전신탁차주에게 매출된 유가증권
2.
예금증서 미교부 등의 방법에 의해 사실상 해약 또는 인출이 제한된 예적금 및 금전신탁 유가증권 등이 있다.
금융감독원은 금융기관의 구속성예금 수취행위를 대표적인 불공정 금융관행으로 간주하여 이의 수취행휘를 엄격히 규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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