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 G바겐 차량에 컴포트엑세스, 키레스고 시공이 가능해졌습니다. / 강남.송파.서초.동작.강동

안녕하세요 벤츠 레트로핏 전문점 렉시온코리아입니다.

G바겐 차량에 컴포트엑세스, 키레스고 시공이 가능해졌습니다.

그동안 G바겐 고객님들께서는 키를 소지하고 문을 열면 자동으로 도어락이 해제되면서 문을 열어주는 기능인 컴포트 엑세스 또는 키리스고(Keyless go) 기능이 없어 상당히 불편하실 수 밖에 없었는데요.

다른 모든 벤츠 차량은 옵션에 적용되어 있고, 옵션에 빠져있다고 하면, 에프터마켓에서도 충분히 시공이 가능한 부분이었습니다만 그 동안 벤츠 G바겐 차량만 유일하게 관련 제품이 출시되지 않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지바겐 차량도 다른 벤츠 차량과 동일하게 도어핸들을 바꾸는 방식으로 키리스고를 장착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G바겐 차량에 컴포트엑세스, 키레스고 시공이 가능해졌습니다.

벤츠 G바겐 차량의 도어핸들의 경우 도어락을 해제한후 열쇠구멍을 엄지로 누르면서 열어야 문이 열리는 구조입니다. 상당히 불편하죠. 도어핸들에 손을 가져다 대어도 문이 열리지 않기에 리모컨키로 따로 도어락을 해제해주어야합니다.

이게 많이 불편하기에 경보기를 따로 장착을 해서 차내부에 리시버가 가까워지면 도어락을 해제해주거나,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결을 해서 근접했을때 도어락을 해제해주는 제품을 시공하시기도하죠.

하지만 블루투스 방식의 경우 주변에 다른 블루투스 차량이 있거나 하면 이게 잘 작동되지 않을 때도 많고, 인식률도 빠릇빠릇하지 않아서 불편할 때도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가장 좋은 방식은 아래 영상과 같이 키를 소지한채로 도어핸들에 손만 가져다대면, 문이 잠기고 열리는 방식이 가장 편리한 방식입니다.

영상을 보시면 바로 이해가 가실겁니다.

리모컨키는 그냥 주머니나 가방속에 넣어두시고, 궂이 문을 잠그고 열기위해 꺼내지 않으셔도 이렇게 터치 한번 가볍게 해주시면 도어락이 잠기고 해제됩니다.

벤츠 G바겐 오너분이시라면 무조건 추천드리는 시공입니다. 4도어 모든 문을 시공하기보단 일반적으로 많이 탑승하시는 운전석, 조수석 시공만 하셔도 충분합니다.

G바겐 차량에 컴포트엑세스, 키레스고 시공이 가능해졌습니다.

벤츠 지바겐 키리스고, 컴포트엑세스 사용법은 도어락을 해제하실때는 손잡이 안쪽으로 터치해주시면 도어락이 해제되고, 손잡이 바깥을 터치하게되면 도어락이 잠기게됩니다.

벤츠 G바겐 키리스고 컴포트엑세스 시공 문의는 아래 유선전화 및 카카오톡 등으로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