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데칼 전문샵 MMX입니다
이제 어느덧 가을날씨가 다가왔지만
아직 일교차가 심하니 이웃님들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
오늘은 자동차 데칼 전문샵 MMX에
아침 일찍부터 미니쿠퍼 컨트리맨 차량이 입고되었답니다~
차주 분은 아리따운 여성 오너 분이셨는데요!
아직은 밋밋한 컨트리맨 본넷에
스트라이프 데칼을 넣고싶어하셨지요~^^
데칼? 랩핑? 그게 도대체 뭐냐구요?!
랩핑의 경우는 차량용으로 제작된 필름으로 차량을 덮는 작업이랍니다~
혹여나 나중에 원복을 하고자 한다면
랩핑지를 제거하기만 하면 된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언뜻보면 도색인 것 같지만
도색은 마치 ‘돌아올수 없는 강’을 건너는 것과도 같죠..
왜냐하면
본래 차량의 색으로 원상복구 하고싶은 경우
다시 도색을 통해 돌아오는 방법밖에는 없는데요~
비용적인 부분에서 당연히 도색보다 랩핑이 유리하겠죠?
그럼 데칼은 뭐냐구요?
쉽게 설명해드리면
디자인하고 랩핑지를 제단해서 차량에 입혀주는 것인데요 🙂
오늘 시공을 보시면 이해가 빠를듯 합니다^^
먼저, 시공 전에
깔끔한 시공을 위해 엠블럼을 탈거하는데요~
엠블럼을 탈거하는 과정에서도
조그만 기스라도 나지 않게 하기 위해
요렇게 마스킹테이프로 마스킹을 해준답니다!
본격적인 시공 전 금방 떼어버릴 마스킹테이프라 할지라도
손님 차에 조그만 기스라도 날새라 꼼꼼하게 붙인다는 것…!
이런 세심함이 바로 많은 분들이 MMX를 찾아주시는 이유죠^^
오늘 작업을 맡겨주신 여성 오너분께서
시공 전 부터 걱정이 많으셨어요
데칼을 붙이고나서 나중에 제거했을 때
끈적이나 잔여물이 혹여나 남지는 않을지
시공시간은 얼마나 걸리는지
칼자국이 생기지는 않을지 걱정하셨답니다 🙁
하지만 자동차 데칼 전문샵 MMX와 함께라면
걱정은 NO!
나중에 데칼을 제거하게 될 때도
끈적이를 많이 남기지 않고
쉽게 제거 할 수 있도록
에이버리 정품 필름으로 시공해드렸답니다^^
시공 전 도장 표면처리는 필수!
클레이바까지 총 동원해서
혹시모를 철분과 낙진까지 제거한답니다~
랩핑지가 붙을 자리가 오염이 되어있으면
데칼의 내구성에 문제가 생겨 금방 일어나고
도장면과 필름 사이의 이물질 때문에
외관상으로도 문제가 되겠죠..?
그리고는 한땀한땀 장인의 손길로
완벽하게 시공한답니다 ^^
언뜻보면 간단한 작업같아 보일지라도
전문가의 손길이 닿지 않고 대충대충 시공한다면
얼마 지나지 않아 시트지가 떠버리고 문제가 생기게 된다는점..!
꼭 기억해주세요 🙂
데칼은 자동차 데칼 전문 MMX에 맡겨야 하는 이유랍니다^^
미니쿠퍼 차량은 본넷 상단에 크롬 몰딩이 있는데요~
번거롭더라도
본넷과 크롬 몰딩 사이로 칼날을 밀어넣는게 아닌
몰딩까지 탈거해서 시트지를 말아넣는 꼼꼼함까지
놓칠 수 없는 부분이겠죠 🙂
아무리 간단해보이는 작업이라도
최고의 정성으로 작업해드린답니다^^
그리고 시공 후 1년이 지나고 2년이 지났을 때
시트지가 뜨거나 갈라지지 않고
오늘 들인 정성이 빛을 발하겠죠?
어느 한 군데 한 치의 흠 조차 찾아볼수 없는
자동차 데칼 전문샵 MMX의 디테일 샷이에요 🙂
왠지 모르게 밋밋하던
컨트리맨 차량의 본넷에
스트라이프 데칼이 시공되었습니다 ^^
과거 레이싱카에 많이 했었지만
요즘은 ‘소중한 내 차’에 개성을 주기 위한 방법으로
널리 사용되는 포인트 데칼!
포인트 데칼로 많이 사용되는 스트라이프 데칼입니다
그런 고객님의 소중한 차에
잘못된 시공과 칼자국으로
고객님들의 마음과 차량에 상처를 내면 안되겠죠?
그래서 미니쿠퍼 데칼도 역시
데칼 전문샵 MMX입니다!
내 차에도 데칼을 시공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냐구요?
예약은 필수!
상담은 환영!
부담없이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