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분들이 자동차 랩핑 시공을 하면 자동차 관리가
더 편할 것 같아서 한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자동차 관리를 편하게 하기 위해서 도 맞습니다.
자동 세차를 돌리셔도 괜찮습니다.
작은 스크래치와 흠집은 자외선을 받으면 자가 복원력으로 사라집니다.!
이 정도만 하셔도 좋습니다.
그런데요.! 여기서 잊어버리고 세차는 나중에 하면 되지라고 생각하시고
시공 후에 방치를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필름의 수명은 급격히 떨어지고 강한 자외선과
나무 수액 등으로 차랑은 오염이 되어 있을 것 같은데요
랩핑지에 원색이 무광으로 색이 빠지면서 작은 구멍이 생기고
시간이 더 경과를 하면 논바닥처럼 쩍쩍 갈라지게 됩니다.
갈라지는 이유는 수분이 빠지면서 본드가 박리가 되고 필름의 수명은 끝이 난다고 보시며 됩니다.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희 제이파워 개러지 매장은 24년 새해를 맞이하고 출근을 했는데요.!
첫 주라서 그럴까요?? 매장은 하루 종일 한가하고 조용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오늘은 12월에 저희 매장을 찾아주신 고객님 차랑 아우디 tt 로드스터 차랑
전체랩핑 제거 이야기를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필름을 시공을 한지는 3년 정도 경과를 했다고 하는데요 오랜 시간 방치가 되었고 손을 봐야지
하면서도 바쁜 일정으로 못하고 계시다가 이번에 의뢰를 주셨어요
작업을 진행을 하기 위해서 매장에 입고가 된 모습인데요.
보닛만 보더라도 상태에 심각성이 느껴질 정도입니다.
필름지랑 본드는 박리가 진행이 되면서 도장면에 본드가 달아 붙어 있을 것 같은데요
이처럼 관리가 안 된 차랑은 제거비용도 많이 발생을 합니다,.
일반 평균 금액은 35만 원부터 시작입니다.
해당 자동차는 연식이 오래된 자동차입니다.
독일 자동차는 오랜 시간이 지나면 부품이 삭아서 부서지기 쉬운 차량 중에 하나인데요.!
환경을 많이 생각하는 나라답게 부품이 빨리 썩어서 분해되는 것까지 생각해서 제작을 하기도 합니다
이런 차량이 매장에 입고가 되면 부담이 되는 것도 사실인데요
탈거를 하다가 부품이 부서지면 해당 부품도 없고 난감한 일들이 발생을 해서 탈거는
최소화로 작업을 진행을 할 수밖에 없습니다.
얼룩이 가득한 곳은 오랜 시간 방치가 되면서 나무 수액이 떨어져 얼룩이 지고 강한 자외선으로 생기는 현상입니다.
한 번씩 세차만 해줘도 이렇게 까지는 안될 것 같은데요.!
우선 보닛부터 재거를 합니다.~~본드는 박리가 진행이 되었고 도장면에 스며들어 얼룩이 가득합니다.
이런 경우 올 도색 아니면 랩핑을 재시공하는 것 외에는 방법이 없습니다.
올 도색 비용도 300 ~400 정도 예상이 되고 전체 랩핑은 필름에 따라서 가격이 상의
하지만 180부터 시작이 될 것 같습니다.
필름을 벗기는 중에 도장면이 떨어져 나가는데요.!
이런 현상은 왜 발생이 되는지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금액이 저럼하고 박리다 메로 도색을 진행하는 업제들이 많은데요
도장을 하기 전에 및 작업과 열처리 과정을 생략을 하고 작업을 하면 이 같은 결과가 발생이 됩니다.
앞 범퍼는 도색이 안된 상태로 래핑이 되어 있습니다.
군데군데 퍼디로 작업이 되어있고 제거 적업을 하는 중에도 퍼디가 떨어져 나갑니다.
힘든 작업이네요,,,
처참하게 도장면이 뜯겨져 나간 모습인데요…
몇 년 전에 전체 도장을 싸게 했다고 하는데요 싼 게 비지떡이죠..?
값싸고 좋은 건 없습니다.
트렁크에도 얼룩이 가득하고 소프트탑 은 망가져서 작동이 불가능합니다
연식이 오래되고 최악의 전체랩핑을 제거 작업을 해보았는데요.
이처럼 힘든 작업은 비용이 생가보다 높다고 할 수가 있는데요.?
제거 금액은 50만 원 정도가 들었고 절어 붙은 본드까지 완벽하게 제거 후 출고를 해드렸습니다
오늘은 제이파워 개러지 매장에서 랩핑 제거 비용에 관해서 리뷰를 드렸는데요
유익한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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