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 페라리 전체랩핑 한자리에서 10년 / 인천 서구 청라동 / 서구.계양.부평

차량이미지를 연상했을때 ‘레드’하면 생각하는 차량은,

아마 페라리 차량이지 않을까 싶네요.

페라리를 검색을 해보아도,

대게 레드 색상의 이미지로 확인되는 걸 보면,

다들 저와 같은 생각을 하시지 않나 싶어요.

오늘 입고된 차량은 캘리포니아 T 차량.

차주분께서는 지금과는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시고자

블루 계열의 필름으로 전체랩핑을 선택해 주셨습니다.

페라리 전체랩핑 한자리에서 10년

개인적인 소견으론 블랙 컬러는

페라리 차량 이미지에서 표현하는 디자인과는

다소 거리감이 느껴지는 컬러라고 생각해요.

관리를 중요시하며 광도만 온전히 유지된다면

그 어떤 컬러와도 비교할 수 없이 매력적인 컬러지만

페라리 전체랩핑 한자리에서 10년

오늘 시공할 필름은

고광택 필름에 라이트 블루 컬러.

라이트 블루 색상은 스머프 컬러로도

유명했던 색상으로서 일반 차량들보단,

스포츠한 매력이 어필되는 차량에게

특히나 조화를 잘 이뤄내는 컬러라서.

슈퍼카 계열 또는 강렬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는

차량들 사이에선 선호도가 높은 편이에요.

페라리 전체랩핑 한자리에서 10년

스포츠카, 슈퍼카 라인들이 가지고 있는 공통점.

에어덕트가 차량 곳곳에 위치하고 있죠.

매력적인 부분이 무수히 많은 랩핑작업.

그러나 그 매력들은 높은 퀄리티를 실현했을 때에만 적용되는 이야기입니다.

슈퍼카의 디자인적인 외형은 일반 세단차량들과

현저히 다르기 때문에.

기술자의 경험치와 내공이 중요한 부분이죠.

페라리 전체랩핑 한자리에서 10년

트렁크 패널도 일반 차량과 달라요

그래서 보통의 차량들 트렁크에 작업시보다

필름을 2배가량 많이 적용하게 됩니다.

그래서 이러한 슈퍼카들의 경우

시공되는 판이 넓고 클수록 필름을 부착할 때에

어려움이 가득하고,

패널의 곡률이 심해 적절한 텐션적용과 주름 수축이 중요하기 때문에 난이도 상당히 높은 편이에요.

가끔은 높은 난이도 때문에

상단과 하단을 나눠 시공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페라리 전체랩핑 한자리에서 10년

마감 디테일컷 보겠습니다.

노하우를 통해 쉽게가려고

무조건 판을 나눠 작업하지도 않아요.

완성된 퀄리티에서 아쉬움이 발생할 수 있기때문에.

항상 정석시공 준수합니다.

필름을 억지로 수축해가며 시공한다면

당시에 점착은 가능해도, 오래유지되지 못하고,

금세 하자가 발생할 수 있다는 부분이 있어요.

페라리 전체랩핑 한자리에서 10년

그렇기때문에 랩핑 시공에 있어 적절한 텐션과

주름 방향의 일정함을 고르게 유지해야만,

추후 필름이 들떠 A/S를 위해 찾아와주셔야 되는

번거로움은 상황이 없으실거에요.

페라리 전체랩핑 한자리에서 10년
페라리 전체랩핑 한자리에서 10년
페라리 전체랩핑 한자리에서 10년
페라리 전체랩핑 한자리에서 10년

랩핑 시공에 있어 기존 도장면이 노출되지 않도록

섬세한 마감 처리에 집중하고.

랩핑한것같지 않은 극강의 자연스러움을

구현하기 위해 시공에 열정을 쏟아냅니다.

페라리 전체랩핑 한자리에서 10년
페라리 전체랩핑 한자리에서 10년

차량 곳곳에 위치한 틈새사이도

안쪽으로 확실히 밀어넣는 마감처리와

모서리 부위에도 커팅면이 노출되지 않도록 신중히 다가가야만,

이질감이 없고, 자연스러움이 극대화되어

오랜기간 질리지않는 퀄리티가 완성되요.

페라리 전체랩핑 한자리에서 10년

대략 2~3년 필름브랜드에 따라 고광택은 5년 수명으로 보고 있어요.

그러나, 3년을 다 채우지 못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그건 시공 퀄리티에 대한 불만족스러움이

상당부분 차지한다 이야기할 수 있는데요.

페라리 전체랩핑 한자리에서 10년

색상에 대한 단순질림이 아닌,

전체랩핑 작업 퀄리티에 따른 문제도

분명히 존재하기 때문이죠.

멀리서 볼 땐 잘 모를 수 있어요.

작업자들끼리 보는 부위가 있기 때문이죠.

근데 접사가 없는 이유는?

바로 견고한 퀄리티에서 전해지는 부분이죠.

페라리 전체랩핑 한자리에서 10년

랩핑 업계의 시공단가는 어느정도

평균화되어있는 추세에요.

당연히 슈퍼카나 난이도가 높은 수준의 차량들은

공임적인 부분에서 비용의 차이가 조금씩은

상이할수 있지만,

비용적인 부분보단, 퀄리티를 중요시

생각하시는게 좋습니다.

페라리 전체랩핑 한자리에서 10년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고광택 필름.

‘오렌지필’로인해 적지 않은 아쉬움이 남는

일반 랩핑 필름에 비해,

고광택 필름은 ‘오렌지필’이 거의 없다고 봐도

무관할 정도의 수준이고, 색에 대한 선택지도 다양하여

일반 랩핑 필름의 색상과 같은 색상을 놓고 비교해보았을때도더 높은 만족도를 누려보실 수 있습니다.

페라리 전체랩핑 한자리에서 10년

하지만, 높은 광택감을 자랑하는 필름이라

일반 필름에 비해 두껍다는 단점이 있어서

시공성이 까다롭긴 해요.

페라리 전체랩핑 한자리에서 10년

절대 과하다, 어색하다는 느낌은 전혀 없습니다.

차주분도 역시 만족해주셨습니다.

단지, 금액이 저렴하다고해서 무조건 퀄리티가

보장되진 않아요.

비용적인 부분으로만 업체를 선정하시기엔

다소 위험한 부분이 있고요.

폐업을 앞둔 업체들은 재고 필름을 처리하기 위해

대폭 할인하는 경우도 있어서, 만일 그 업체에서 시공한다 가정했을때 추후 A/S는 꿈도 못 꾸게 되는것이죠.

10년간 한자리에서 장사한 만큼 단순한 완성이 아닌 완벽을 추구하며 사후관리까지 해드립니다.

자세한 정보는 시공영상을 따로 업로드까지 했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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