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번 블로그 포스팅할 차량은 BMW 330i입니다.
BMW 330i
손상 부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좌) 앞뒤 도어
뒤 범퍼
사이드 스커트
좌측 앞 도어와 뒤 도어 사이에 걸쳐서
330i 차량의 대미지가 있습니다.
BMW 330i 차량을 공식 센터와 장비와 시설을 보유한
PGA모터스의 판금부로 이동하여
본격적인 수리 작업이 시작됩니다.
판금부에서 도어 손잡이, 뒤 범퍼와
좌측 사이드 스커트는 탈거가 됩니다.
각 파트별 작업지시서와 함께 담당 실무자가
꼼꼼하게 육안으로 확인하고 손상된 부위를 체크합니다.
부식방지를 위하여 본드라이트 방청작업을 합니다.
20년 이상의 베테랑 작업자의 손끝에서
최고급 퍼티를 도포하고 일련의 건조과정을 거친 후
성형 연마 가공 작업이 진행됩니다.
꼼꼼한 마스킹 작업은 필수입니다.
330i 도어와 뒤 범퍼에 우레탄 서페이서
작업이 진행된 사진입니다.
도장부스에서의 수용성 도료의 제대로 된 안착을 위하여
다시 한번 우레탄 서페이서 표면을 다듬어주는
핸드 폴리싱 작업이 진행됩니다.
독일산 수용성 도료인 고가의 스피스해커
SPIES HECKER 제품만 사용합니다.
독일산 친환경 스피스해커 수용성 도료와
고형분이 함유되어 있는 HS 급 클리어를
표면 위에 정교하게 도포하여 스톤칩, 스크래치
내구성이 높은 최고급 품질의 도장면을
구현시킵니다.
프리미엄 세차 서비스를 끝으로
판금도색 수리 과정이
모두 마무리되었습니다.
이질감 이색감 없고
출고 느낌 그대로 bmw 330i 전문 복원의
완벽한 수준 높은 결과물이 잘 나왔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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