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 가장 앞서가는 측후방 사각지대 감지장치 경보기 BSM 레이다 방식 블라인드 스팟 후측방감지기 출시!! / 양천구 신월동 / 강서.구로.금천.양천.영등포

측후방 사각지대 경보기 세대교체!!

이젠 초음파가 아닌 레이다를 이용하여 사각지대를 감시하고 경고 합니다.

경고등 또한 사이드미러를 통해 순정과 같이 표시 경고 합니다.

순정 bSd와 같은 레이다 사각지대 경보기 장착 문의 환영합니다.

가자카 : /

매장 주소 : 서울시 양천구 신월2동 512-20번지 1층 대로변에 위치 하고 있어요.

가장 앞서가는 측후방 사각지대 감지장치 경보기 BSM 레이다 방식 블라인드 스팟 후측방감지기 출시!!

지금은 차량 출고시 옵션으로 사각지대 측후방경보기 시스템인 BSD 옵션 선택이 가능합니다.

순정 으로 bsd 시스템이 설치 되는 차량이라면 내 차량을 등급업 순정화 작업을 통해 순정 레이다 시스템을 이용한 측후방감지기 시스템을 설치 하면 좋지만

몇년 전만 하더라도 측후방경보기가 순정으로 적용이 되지 않은 차량들이 많아 어쩔수 없이 후방경보기 와 같은 “초음파센서” 시스템을 이용하는 BSA 후측방경보기 시스템으로 지금도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 하는 제품은 순정과 같은 레이다 방식의 측후방경보기 사각지대 감시장치인 BSM 입니다.

레이더 방식의 사각지대 감시 장치로 감지거리가 초음파시스템의 최대 3M 감지거리로 인하여 사용에 불편하셨다면 BSM 레이다 방식의 제품을 추천 합니다.

아래 레이다 BSM 사각지대 감지장치는 승용차 9M, 버스 15M 를 감지거리를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기능 또한 움직이는 차량만을 감지하여 경고를 하는 방식으로 물체를 능동적으로 감지하고 있습니다.

가장 앞서가는 측후방 사각지대 감지장치 경보기 BSM 레이다 방식 블라인드 스팟 후측방감지기 출시!!

한번의 사고를 방지 할 수 있다면… 하는 생각으로 장착 설치 합니다.

일어나면 안될 자동차 사고!! 하지만 언제 일어 날지 모르는 사고를 한번이라도 피할 수 있도록 BSM 레이다 측후방경보기의 도움을 받는 다면 그 값어치는 충분합니다.

조금 더 안전한 자동차 운행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면서 장착해 드립니다.

BSM 레이다 사각지대 감시장치는 운전자에게 도움을 주는 보조 장치이며, 보조장치는 차량 사고 시 그 책임이 없으므로 운전자는 항상 안전한 주행 습관을 유지하고 안전 운전에 임하는 책임감을 가져야 합니다.

가장 앞서가는 측후방 사각지대 감지장치 경보기 BSM 레이다 방식 블라인드 스팟 후측방감지기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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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라인드 스팟 모니터링 센서(BSM) 어떤 제품인지 알아보기?

사각지대라는 말은 많이 들어 보셨을 겁니다.

사각지대를 최소화 하기 위해 물체의 왜곡(간섭)이 최소화된 와이드미러를 일반적으로 사용하시죠.

하지만 와이드 미러 만으로는 다양한 도로상황에서 사각지대를 최소화 하기 어렵습니다.

이런 상황을 보완하기 위해서 사각지대에 물체가 접근하면 경고 신호를 사이드미러 유리에 점멸되면서 경고음을 발생하는 기능이 BSM 입니다.

BSM 필요할까요?

당연히 제품의 필요성은 개인차이가 있습니다.

분명한 것은 BSM 기능이 있는 차량을 운전하다 없는 차량을 운전하면 그 필요성을 바로 알수 있다는 것입니다.

특히 고속주행, 밤길운전 시 불필요한 예비 동작이 줄어들어 안전운전에 도움이 됩니다.

BSM 경고중에 운전자가 방향지시등을 켜면?

BSM이 후측방 사각지대에 차량을 감지, 경고중임에도 불구하고

운전자가 방향지시등 깜박이를 켜고 차선변경을 하려 한다면 사이드미러에 경고등 센서가 깜박이면서 경고음이 “삐~ 삐~” 하고 최종 위험을 알려줍니다.

BSM-R(레이다)의 경우 후측방감지(RCTA) 기능 탑재

BSM-R에 탑재되어 있는 RCTA기능은 후진시 후측방(사각지대)에서 자동차를 향해 빠르게 다가오는 위험물체(자동차, 바이크)를 감지하는 기능입니다.

(단, BSM-R은 싱글레이다로 RCTA 감지거리가 3M 내외로 좁고 짧습니다.)

블라인드 스팟 모니터링 센서(BSM) BSA, BSD

초음파 OR 레이다

측후방경보기 사각지대 감시장치는 시중에 크게 2가지(초음파, 레이다) 제품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두가지 형태의 BSM, BSA 를 간단히 비교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초음파 BSA :

후측방 범퍼에 초음파 센서를 구멍을 뚫어 매립하여 시공 (외부에 센서 노출있음) / 감지 반응거리 3M 내외 / 범위내 모든물체 수동적으로 반응

레이더 BSM :

후측방 범퍼 안쪽에 레이다 센서 부착하여 감지 (외부에서 센서 노출없음) / 감지 반응거리 9~15M / 범위내에 다가오는 물체에 능동적으로 반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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