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 포르쉐 카이엔 사이드스텝 958. / 강남.송파.서초.동작.강동

# 키워드

포르쉐 958 카이엔

승하차 보조 발판

고가형 브라켓

고정식 사이드스텝


포르쉐 카이엔 사이드스텝 958.

S​UV 차량의 장점이라면 생각나는 것이 여럿이겠으나, 단점이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승하차시의 불편함과 불안정함이라 할 수 있죠. SUV 차량 중에서도 오프로드 성질이 강한 차량일수록 차고가 높아 이런 불편함이 크겠으나, 비교적 차고가 낮은 SUV 차량도 일상 영역에서는 많은 불편함을 동반합니다. 이런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사이드 스텝을 장착하는데, 사이드 스텝 장착 전 꼭 비교할 점들이 있는데, 오늘은 고정 사이드스텝에 주목해보겠습니다. 그럼 포르쉐 958 카이엔 사이드스텝 시공, 바로 소개해드립니다.

포르쉐 카이엔 사이드스텝 958.
포르쉐 카이엔 사이드스텝 958.
포르쉐 카이엔 사이드스텝 958.

오늘 사이드스텝 시공을 하기 위해 리우오토모티브를 찾아 준 포르쉐 958 카이엔 차량입니다.


고정식 사이드스텝

포르쉐 카이엔 사이드스텝 958.
포르쉐 카이엔 사이드스텝 958.
포르쉐 카이엔 사이드스텝 958.

시공 전

사이드스텝은 크게 두 가지 타입으로 나뉩니다. 도어를 열었을 때 차체 아래에서 나타나는 전동형과 단단하게 고정되어 겉모습의 변동이 없는 고정형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포르쉐 신형 카이엔의 경우 고정식으로 견고하게 장착하는 방식도 과해보이지 않아 추천드립니다. 시공 전 차량의 모습입니다. 이제 사이드스텝을 장착하겠습니다.​

포르쉐 카이엔 사이드스텝 958.
포르쉐 카이엔 사이드스텝 958.
포르쉐 카이엔 사이드스텝 958.
포르쉐 카이엔 사이드스텝 958.
포르쉐 카이엔 사이드스텝 958.
포르쉐 카이엔 사이드스텝 958.

시공 후

작업이 완성된 사이드스텝입니다. 시공 된 사이드스텝은 성인 남성 서너명이 올라가도 문제가 없을 만큼 견고하게 장착됩니다. 이때 중요한 점은 차체와 사이드스텝을 연결해주는 브라켓의 역할입니다. 브라켓의 퀄리티에 따라 사이드스텝의 안정성이 결정되기 때문에 고가형 브라켓을 사용하는지 꼭 확인하셔야합니다. 또한 유격이 있는 사이드스텝의 경우는 브라켓을 단단히 연결해도 흔들거리는 경우가 있으므로 차량과 일체감이 높은 제품인지도 중요한 요소입니다. 사진에서처럼 장착 후 차량과 일체감이 우수하기 때문에 유격의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시공 전과 비교할 수 없을만큼 편안한 탑승감의 사이드스텝, 안전과 편안함 모두 누릴 수 있는 시공입니다.

포르쉐 카이엔 사이드스텝 958.
포르쉐 카이엔 사이드스텝 958.
포르쉐 카이엔 사이드스텝 958.
포르쉐 카이엔 사이드스텝 958.

시공 후


맺는 글

포르쉐 958 카이엔의 사이드스텝 시공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사이드스텝 시공은 생각보다 숙련된 기술이 필요합니다. 양측의 규격이 동일해야하기 때문에 숙련된 기술자가 다수 확보된 곳에서 시공하셔야 합니다. 리우오토모티브에서는 1:1 작업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장착의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마지막으로 시공 전과 후의 모습을 비교해드리며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르쉐 카이엔 사이드스텝 958.
포르쉐 카이엔 사이드스텝 958.
포르쉐 카이엔 사이드스텝 958.
포르쉐 카이엔 사이드스텝 958.

BEFORE & AFTER


유선 시공 문의

liu automotive

010 . 8871 . 9764

​​​

liu automotive

010 . 7375 . 9766

​​

네이버 톡톡

포르쉐 카이엔 사이드스텝 958.

관련 시공

오시는 길


포르쉐 카이엔 사이드스텝 958.

↑↑↑

클릭하면

[리우파츠 사이트] 로 바로 연결됩니다.

포르쉐 카이엔 사이드스텝 958.

↑↑↑

클릭하면

[리우오토모티브 블로그] 로 바로 연결됩니다.